라이프
[스타☆톡] 비투비(BTOB) 블루 육성재, "아...나만보이는거구나..,"
이은성 기자
수정일 2018-07-30 14:04
등록일 2018-07-30 14:04
▲비투비(BTOB) 블루 육성재(출처=SNS)

비투비(BTOB) 육성재의 근황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육성재는 자신의 SNS에 "아...나만보이는거구나..,그래도 기분좋음....다들 고마워요....잘자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육성재는 파란색과 흰색이 들어간 스프라이트 셔츠를 입고 야외에서 귀여운 표정을 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포즈를 취하고있었다.

특히 육성재의 잘생긴 외모와 뚜렷한 이목구비, 어두운 사진에도 훈훈한 외모가 돋보여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본 팬들은 "육잘또 ㅎㅎㅎ", "진짜 완전 기대된다", "솔직히 보컬라인 너무 좋음", "컴백 얼마 안남았다!! 빨리 왔으면", "기다릴게요 육성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육성재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1994'에서 성나정(고아라 분)의 동생 쑥쑥이 캐릭터로 적은 분량 큰 임팩트를 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tvN '아홉수 소년'에서도 강민구 역으로 안정감 있는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예능에서도 활약했다. 육성재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 출연해 뭐든 열심히 하는 긍정병사 캐릭터로 인지도를 높였다. 최근 드라마 '도깨비'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육성재는 비투비 보컬라인 서은광, 이창섭, 임현식과 함께 구성된 유닛 비투비 블루로 오는 8월 신곡을 발표하며 전격 컴백한다. 비투비 블루는 비투비의 첫 번째 유닛으로 지난 2016년 첫 디지털싱글 '내 곁에 서 있어줘'를 발표하며 첫선을 보인바 있다. 약 2년 만에 컴백하는 유닛인 만큼 팬들의 기대는 매우 높은 상황이다.

[팸타임스=이은성 기자]

이은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