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톡] 김동현,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 공개…' 이제는 김동현 신부 송하율'
이은성 기자
수정일 2018-07-30 13:05
등록일 2018-07-30 13:05
▲김동현 , 예비신부 송하율(출처=박술녀인스타그램)

UFC 파이터 김동현과 그의 예비 신부가 한복 차림으로 찍은 사진이 재조명 되고 있다.

최근 JTBC '아는 형님'에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에 김동현이 예비신부와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됐다.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 씨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복 웨딩 촬영을 진행한 김동현과 그의 예비신부 송하율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예비 신부 송하율의 미모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김동현은 그의 여자친구와 함께 전통 한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박 씨는 "두 사람은 9월에 있을 결혼식도 한복을 입고 전통 혼례로 치를 예정"이라고 전하며 "오래오래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길"이라고 말했다.

이를 본 팬들은 "와 진짜 예쁘시네요", "김동현 너무 멋있어요", "아는 형님 잘봤어요!!!진짜 웃겼음", "분장 했으때 진짜 재밌었어욬ㅋㅋㅋㅋ", "두분 행복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동현은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상남자다운 모습부터 반전의 귀여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파고들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김동현과 예비신부는 10년이 넘는 시간을 함께 한 장수커플로, 연인에서 부부로 거듭나 알콩달콩 가정을 꾸려나갈 예정이다.

한편 매력 넘치는 스타들의 리얼살림기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 출연중인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하차하고 예비신랑 김동현의 합류가 확정되었다.

[팸타임스=이은성 기자]

이은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