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톡]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조아영, 깜찍한 사진 공개…'시선강탈'
이은성 기자
수정일 2018-07-30 11:04
등록일 2018-07-30 11:04
▲조아영(출처=조아영 인스타그램)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조아영이 깜찍한 모습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조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한장 게재했다. 사진 속 조아영은 야외 루프탑에서 핑크색 블라우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고있다. 특히, 조아영이 사진속에 입힌 필터가 더욱 더 깜찍하게 만들었다.

이를 본 팬들은 "누나 너무 이뻐요", "조아영 진짜 너무 아름답네요", "드라마 너무 잘보고 있어요", "와 진짜 깜찍하네요", "필터하니까 더 이쁘당!!"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11년 걸그룹 '달샤벳'으로 데뷔한 조아영은 밝고 청아한 음색에 청순과 고혹적인 매력을 오가는 외모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드라마 '우리 갑순이', '미스코리아', '12년 만의 재회-달래 된장국', '장옥정, 사랑에 살다', '광고천재 이태백'과 영화 '노브레싱', 웹드라마 '낯선 하루' 등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를 거치며 차근차근 연기 실력을 쌓아오고 있다.

특히 조아영은 오는 2018년 1월 말 첫 방송 예정인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에 가수를 꿈꾸는 여주인공 '오복실'역에 캐스팅, 60,70년대 사회가 요구했던 여성상과는 달리 적극적이고 당차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인물로 활약하고있다.

한편 조아영이 출연하는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는 전쟁으로 이산가족이 되고 전 재산마저 잃어버린 여자와 그 가족들이 파도처럼 밀려오는 온갖 삶의 고난에 굴하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며 꿈을 이루고 가족애를 회복해가는 휴먼 성장 패밀리 드라마다.

[팸타임스=이은성 기자]

이은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