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레드락비어하우스의 업그레이드 버전 대형매장 성신여대점 '프리미엄 레드락비어하우스'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8-07-28 11:09
등록일 2018-07-28 11:09

'프리미엄 레드락비어하우스'로 성신여대점이 오픈했다. 기존 레드락비어하우스 매장과는 다른 '프리미엄'이 추가된 이름과 대형매장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프리미엄 레드락비어하우스 성신여대점은 오픈 이벤트로 오픈시간 오후4시 이전 매장인근에서 쿠폰을 배포하여 쿠폰과 함께 매장 방문 시 레드락 오리지널 맥주를 1,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또한, 매장 앞에서 레드락 오리지널 무료시음회도 진행하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맥주 라인업의 경우 기존 12종에서 애플사이더, 폭포 페일 에일, 슬로우IPA, 지안 위트, 블루포인트 라거, 호가든 로제 등이 새롭게 추가되어 다양한 프리미엄 맥주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성신여대점 오픈을 기념하여 멕시칸푸드를 출시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겨냥했다. 저녁시간에는 대학생 및 외국인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았다.

성신여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고, 부근에 대형 멀티플랙스 공간이 자리잡고 있어, 문화와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성신여대 정문 입구와 2분거리에 입점하여, 소비자들의 높은 방문률을 보이고 있다.

레드락비어하우스 조허정 대표는 "젊은 층이 많이 밀집 되어 있는 성신여대점을 좀 더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하게 되어 기대감이 크며, 샘플러의 경우도 기존 샘플러 2종 포함하여 새롭게 편성해 성신여대 상권에 맞춰 새롭게 구성하였으니, 다양한 라인업의 맥주와 메뉴를 즐겼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레드락비어하우스 성신여대점은 오픈 기념으로 오후8시까지 입장 시 20%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