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유명 브랜드 가구 50% 할인전' 실시
이건영 기자
수정일 2018-07-28 10:40
등록일 2018-07-27 23:15

수도권에서 소비자들에게 손꼽히는 가구단지로 100여 개 매장에 2000여 개 명품 가구 브랜드가 입점해 1, 2, 3문으로 구성되어 있을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일산가구단지가 있다. 대형 전시장과 공장을 직접 운영하는 회원사들이 많아 생산자와 소비자의 직거래로 거품 없는 가격이 장점으로 꼽히는 곳이다.

최근에는 일산가구단지 인근 운정신도시에 센트럴 푸르지오, 힐스테이트, 롯데캐슬파크타운 2차,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 등 1,000~3,000세대 이상의 브랜드 아파트 입주가 몰리면서 일산가구단지를 찾는 발길이 더욱 많아진 모습이다.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내부 매장

이곳 일산가구단지에서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할인매장 '드라마가구'가 △친환경원목가구 △입주·신혼가구 패키지 △수입 매트리스 등 유명 브랜드 가구 최대 50% 할인전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해 있으며, 약 30년 동안 친환경가구를 제작·판매해온 일산 드라마 가구는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등 다양한 친환경원목가구를 선보이는 직영 전문매장이다. 다양한 형태의 쇼룸을 갖추고 있음은 물론, 남들과 다른 자기만의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가구 구매 트렌드를 반영해 체험은 물론 취향에 맞게 치수, 색상 등을 주문하는 맞춤가구도 제작하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 제품은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벨라플렉스 매트리스, 비엠울트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등 드라마가구가 취급하는 대부분 제품이 포함된다. 또한, 침실세트, 거실세트, 주방세트 등 공간에 따른 가구세트 패키지를 100만원대부터 500만원대까지 입주·신혼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하고 있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등의 수입 매트리스 공식 판매처이기도 하며, 할인 행사와 동시에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 사은품을 제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가구단지 오픈 및 마감 시간과 관계없이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해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팸타임스=이건영 기자]

이건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