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서울실내데이트장소추천] 신카이마코토전·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2018 등 7월·8월 전시회 일정모음
소윤서 기자
수정일 2018-07-27 21:46
등록일 2018-07-27 21:46
▲여름에는 다양한 서울 전시회가 열린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연일 거듭되는 가마솥더위에 지쳐 서울 실내 데이트 장소와 시원한 데이트 코스를 찾고 있다면 서울 7월, 8월 전시회 및 박람회 일정을 참고하자.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2018 △신카이마코토전 (신카이마코토展 별의목소리부터 너의이름은까지) △샤갈 러브 앤 라이프展 (샤갈 러브 앤 라이프전) △세젤예展 (세젤예전) 등 가볼만한 전시회를 한 데 모아 소개한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출처=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홈페이지)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2018

일러스트레이션과 그래픽 디자인 분야를 다루는 전문적인 전시회로, 관련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하는 일러스트 대표 행사인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일러스트레이션 및 그래픽 작품을 한자리에서 감상하고 구매까지 가능한 이색 전시회로 각광받고 있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입장권 가격은 성인 기준 11,000원.

▲신카이마코토전(출처=네이버 예약 홈페이지)

신카이마코토전 (신카이마코토展 별의목소리 너의이름은 전시회)

별의목소리, 너의이름은 전시회로도 불리는 신카이마코토展은 한가람미술관에서 오는 9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 신카이마코토 감독의 작업 흔적과 노력의 결실을 엿볼 수 있어 국내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입장료는 성인 기준 15,000원.

▲샤갈 러브 앤 라이프전(출처=샤갈러브앤라이프전 홈페이지)

샤갈 러브 앤 라이프展 (샤갈 러브 앤 라이프전)

신카이마코토전과 마찬가지로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오는 9월 26일까지 열리는 샤갈 러브 앤 라이프전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화가 마르크 샤갈이 남긴 주옥같은 명화를 직접 볼 수 있어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다. 샤갈전 관람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입장 요금은 성인 기준 15,000원.

▲세젤예전(출처=강남미술관 홈페이지)

세젤예展 (세젤예전)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인생샷 찍기에 푹 빠진 이들에게 최적화된 전시회가 탄생했다. 오는 8월 26일까지 강남미술관에서 진행되는 세젤예전이 바로 그것. 앵콜 연장을 진행할 정도로 입소문난 인기 전시회로, 종료되기 전 관람하는 것을 추천한다. 입장료는 성인 기준 9,000원.

그 외 서울전시회 일정

앞서 소개한 서울 전시회 외에도 △팀보타전시회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 △핸디아티코리아 △브릭포키즈 △두들월드-미스터두들展 (두들전) △인생사진관2 △모니카와떠나는세계명화여행전 등 다채로운 주제로 다양한 서울 무료 전시회가 진행되고 있어 문화생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

[팸타임스=소윤서 기자]

소윤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