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솔올통나무집닭갈비 '치즈 닭갈비', 강릉 맛집으로 통한다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9 10:30
등록일 2018-07-27 21:09

신선한 육계와 모짜렐라치즈가 만난 치즈 닭갈비. 여름 피서지의 대명사 강릉 경포대 맛집으로 추천하는 닭갈비집이 알려지고 있다.

솔올통나무집닭갈비는강릉 경포대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현지인 맛집으로 통하는 곳이다. 솔올통나무집닭갈비의 대표 메뉴는 치즈 닭갈비로 홍해가 갈라지듯 닭갈비 사이에 모짜렐라 치즈들이 수북하게 얹어 있는데 이로 인해 비주얼이 좋다.

또한 인삼,황기 등 한약재료를 넣어 잡내도 나지 않는 닭발편육은 강릉역 맛집 솔올통나무집닭갈비가 직접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는 메뉴인데 닭발이 관절에 좋다는 소문에 최근들어 인기가 높아진 메뉴이기도 하다.

그 밖에 솔올통나무집닭갈비는 닭갈비 메뉴 외에도 매운 닭발편육, 낙지해물닭갈비, 쟁반막국수, 날치알주먹밥, 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취향에 따라 주문이 가능하다. 믿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과 메뉴에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해 맛도 좋고 모양도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솔올통나무집닭갈비 관계자는 "대표 메뉴인 치즈닭갈비는 치즈도 많이 사용하지만 무엇보다 도계한지 얼마 안 된 싱싱한 육계를 사용해서 인기가 많다"며 "요즘은 식재료가 좋고 나쁜지 손님께서 먼저 아시기 때문에 최대한 신선하고 좋은 것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사계절 내내 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남녀노소 인기메뉴로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아 재방문고객도 많다. 경포대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 만큼 요즘과 같은 성수기에는 최소 1시간 이상을 기다려야 식사가 가능하니 참고 하는 것이 좋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