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가 필요하다면? 가격비교사이트 오토블루북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8-07-30 00:00
등록일 2018-07-27 20:05

집은 없어도 차는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차량 거래도 활발해지고 있는 가운데, 싼타페, 포터2, 더 뉴 카니발, 그랜저의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에 관한 문의도 늘고 있다. 아반떼, 쏘렌토, 봉고3, 쏘나타 뉴 라이즈의 인기와 더불어 K3, 모닝, 렉스턴 스포츠를 장기렌트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도 많다.

장기렌트 가격비교 사이트인 오토블루북은 코나, 티볼리, 더 뉴 K5와 함께 그랜드 스타렉스, G80, 투싼, 스포티지 등의 차량 구매를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 스파크, 그랜저 하이브리드, K7, QM6와 같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차량과 더불어 더뉴레이와 SM6, 니로 하이브리드, G4 렉스턴의 합리적인 구매까지 돕는다.

종합금융마켓 오토블루북은 말리부, 벤츠 E클래스, BMW 5시리즈를 비롯해 티구안, 아우디 A6, 캠리, 어코드의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라면 주목할 만하다. 오토블루북은 개인리스, 법인리스, 오토리스에 대한 정보와 함께 진행까지 돕는다.

차량을 구매하는 데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오토리스는 절세가 가능해 저렴한 비용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다. 리스는 자동차를 구매하는 고객과 리스회사가 계약을 체결해 이뤄지는데, 리스업체가 자동차 대금을 지불하고 고객은 매월 리스료를 납부하는 방식이다.

한편 장기렌트는 대여회사에서 차량을 구매하고 렌터카로 등록하며 차량유지와 관리, 정비 및 사고처리도 관리하고 있다.

현명한 차량구매를 위한 오토블루북은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와 유선상담으로 상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