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해운대 맛집, 참치와 연어 미포스페셜코스 '미포횟집'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8-07-27 19:16
등록일 2018-07-27 19:16

여름철 휴가시즌을 맞아 부산은 현재 피서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해수욕과 풍성한 먹거리들이 많아 대한민국 1등 피서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해운대는 매년 피서객들이 늘고 있다.

부산은 제철 해산물들이 풍성하고, 해산물들의 신선도가 높아 해운대해수욕장 인근에 횟집을 포함한 다양한 해산물요리 전문점들이 줄지어 있다. 특히 해운대 맛집 미포횟집의 참치연어 미포스페셜코스가 피서객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미포횟집의 미포스페셜코스는 참치와 연어, 꼬랑치, 병어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음식에는 금가루가 뿌려져 나와 마포횟집을 찾는 손님들의 눈까지 즐겁게 해준다. 코스요리로도 알려진 마포횟집은 다섯가지의 코스메뉴로 1인 4만원대로부터 구성되어 있다. 미포스페셜코스로 자연산 모듬회,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으로 준비돼 있다. 또, 모듬회와 랍스터찜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랍스터세트코스까지 있다.

1층에는 최근 확장한 수족관에 다양한 종류의 싱싱한 횟감이 있어 회를 제대로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인기 있는 곳이다. 대게 전문점도 같이 운영하고 있기에 단체 모임을 원하는 손님들에게도 적합하다.

해운대 미포횟집은 음식의 컬러가 화려하며, 해운대의 멋진 전망을 바라보면서 싱싱하고 맛있는 회를 먹을 수 있다. 해운대 미포에서만 10년 동안 운영하시고 서비스, 친절도까지 모두 갖춘 곳으로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푸짐한 해산물 스끼다시와 함께 풍성한 본메뉴의 구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푸짐하고, 서비스가 좋은 마포횟집은 전복, 해삼, 멍게, 산낙지, 개불, 참소라, 문어 등의 스끼다시도 특징이다. 또한 전국 영화관에서 사용이 가능한 영화예매권이 식사금액별로 무료제 공된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