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가평수상레저 빠지업체 'HOT수상레저' 70%할인이벤트와 더불어 '레드엔젤' 제휴이벤트 선보여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7 17:46
등록일 2018-07-27 17:46

최근 38도까지 무더위 날씨로 올해 사상 최고 더위를 기록 중이다. 이러한 폭염으로 인해, 더위를 없애려 물놀이를 동반한 여름휴가로 손꼽히는 '수상레저'는 여름휴가의 단골코스로 인식되고 있다.

청평, 가평 등은 수도권에서 접근하기 편리한 근교 휴양지로, 수심이 깊고 물이 맑아 수상레저를 즐기기에 적합한 장소로 자리잡았다. 가평에 위치한 'HOT수상레저'에서는 전문 프로 강사가 보트에 탑승해 직접 라이딩을 이끌어 주어 초보자들도 쉽게 배워 나갈 수 있을 뿐 아니라, 시원한 다이빙과 물살을 가르며 무더위에 소진된 에너지를 끌어 올려주고 있다.

특히 탑승장비, 구명조끼, 수건 등 각종 장비와 수영복을 무료로 대여해주기 때문에 준비물이 없어도 다양한 수상레저를 이용하는 데 문제가 없다.

이곳에는 수상레저 놀이기구인 디스코보트, 대형 워터슬라이드, 4인땅콩, 뉴밴드윙, 바나나보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고, 여러 가지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어 인원 및 취향에 맞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밖에 ATV사륜오토바이, 워터슬라이드, 워터파크, 샤워실, 레저보험 등 편의시설 및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숙박이 필요하거나 바베큐파티가 필요한 경우에도 'HOT 수상레저'의 패키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최근 가평에서 열리는 레드엔젤 'K-Pop 페스티벌'을 통하여 해당 행사의 티켓구매 시 추가할인을 적용해주는 이벤트도 시행 중이다.

자세한 건 HOT수상레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