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대천해수욕장 맛집] 보령 가서 해물은 먹고 와야죠?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7 17:22
등록일 2018-07-27 17:22

머드축제가 끝난 지금, 곧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축제가 기다리고 있는 충남 보령은 대천해수욕장, 무창포해수욕장 등 여러 해수욕장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바닷가에서 풍경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기도 한다. 거기다가 맛있는 음식까지 더해진다면, 그만큼 좋은 휴가가 또 있을까?

대천 맛집 중 '신선한 해물탕'은 서산 원조 꽃게요리 전문점이다. 대천에서 꽃게 요리로 유명한 신선한 해물탕은 꽃게 전문점으로, 특히 게국지로 유명하다. 게국지 외 꽃게탕, 해물탕, 간장게장정식 등 여러 꽃게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보령 맛집 신선한 해물탕에서는 특히 게국지, 간장게장, 대하구이가 유명하다. 게국지 등의 메인메뉴 외 젓갈류, 김치 등이 맛있다고 소문났는데, 김치, 젓갈만 따로 포장해가거나 택배로 주문해서 받아먹는 사람도 많다.

신선한 해물탕에서는 간장게장을 주문할 경우 양념게장도 제공되고, 조개탕도 같이 제공된다. 짭짤한 간장게장은 간이 잘 배여 있으며, 밥도둑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만큼, 밥과 같이 곁들이기 좋고, 다른 밑반찬과 곁들이기 좋다.

대천해수욕장 맛집 신선한 해물탕은 점심이나 저녁 한 끼 식사를 든든히 하기 좋고, 술을 한잔 하러 찾기도 좋다. 가족 외식이나 단체 관광객, 연인 데이트, 친구 모임 등을 가지기 좋다. 음식 양이 많고 모든 음식이 정갈해서, 중요한 자리를 마련할 때도 찾는 사람이 많다.

현지인에게도 인기가 많은 이유 중 하나가 음식 외 바다뷰가 좋기 때문이다. 매장 2층에서 내려다보는 바다 뷰가 뛰어나 바다 경치를 즐기며 음식을 먹기 좋다. 매장 자체가 넓어 단체로 관광하는 관광객도 많이 찾으며, 유아용 의자가 있어 가족모임을 가지는 사람도 많다. 주차장도 가게 바로 앞에 있어 주차가 편리하다.

신선한해물탕에 대한 예약 문의 및 확인은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