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자동차 수리전문 '휠닥터&매직터치' 풍부한 노하우로 개선된 외관과 기능성을 동시에 제공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8-07-27 16:52
등록일 2018-07-27 16:52

현대 사회에 들어서면서 자동차는 운송수단을 넘어서는 우리 생활에 있어서 생활필수품이 된지 오래다. 더불어 자동차 애호가들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 자동차 관련 문화는 전 세계적으로 대표적인 주류 문화이다.

이에 자신의 자동차를 관리하는 것 또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그중 차량의 외관 관리는 자동차 애호가와 일반 소유주들 모두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로서, 신차 구매 시 차량은 별다른 관리가 없어도 특유의 광이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차량 곳곳에는 문콕, 스크래치 등이 생기며 신차 특유의 광을 잃게 된다.

셀프세차나 왁스를 통해 반짝이는 광의 느낌을 잠시 되찾을 수 있지만, 차체 표면의 내구성을 높일 수 있는 '유리막코팅'을 통한 철저히 관리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유리막 코팅은 도장면 위에 얇은 피막을 만들어 오염과 손상을 막는 자동차 광택 관리법으로, 최근 전문 업체에서 진행하던 유리막 코팅을 차주가 직접 진행하는 셀프 유리막코팅이 늘고 있다.

하지만 시공자의 능력에 따라 코팅의 효과가 달라지고 전문가가 아닌 이상 코팅 전 이물질 제거 및 연마 작업 등을 하다가 오히려 차체 표면의 기스를 더욱 손상시킬 수 있어 유리막코팅 전문 업체에 맡기는 것이 권장된다.

이에 서울 강남유리막코팅 전문 업체 '휠닥터&매직터치에서는 유리막코팅 외에도 수입차휠수리와 수입차수리, 수입차외형복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매직터치는 외형복원장치 특허(특허번호 제10-0631225호) 외에 숨김도장특허, 이음매약품특허, 덴트장비특허 등 다양한 특허증을 보유하고 있어 전문가에 의해 고품질 유리코팅서비스 보험차수리 등을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끝으로 휠닥터&매직터치 관계자는 "20년 전통의 노하우와 전문 기술을 통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심한 스크래치가 있는 차라도 정밀 작업을 통해 새 차 같아 보이도록 수리하고 있으며 차량의 휠 또한 단순히 외형만 복원하는 타 업체와는 달리 최신기술을 통해 정확한 수리, 강도의 확보, 수리후의 안정성 등 외형복원과 안정성 모두를 확보할 수 있다"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