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진주 가볼만한곳 혁신도시 맛집 황박맛삼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7 15:52
등록일 2018-07-27 15:52

회식 자리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를 꼽자면 역시 최고는 삼겹살이 아닐까 싶다. 그만큼 삼겹살은 대중들이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메뉴이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삼겹살의 경우 우리나라가 전 세계에서도 소비량이 많은 부위로, 지방과 살고기가 적절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어 소주, 맥주와 곁들여 먹기에 가장 적합한 음식이다. 특히 삼겹살의 경우 계절을 가리지 않는 음식으로 회식자리를 비롯해 각종 단체 모임에서도 빠질 수 없는 인기 메뉴가 바로 삼겹살일 정도로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 음식이기도 하다.

이처럼 대중들이 즐겨 먹는 음식이다 보니 최근에는 삼겹살도 퀄리티와 식당의 분위기에 따라 인기가 갈리고 있어 흔한 음식인 반면 사람들로부터 쉽게 인정을 받기가 어려운 음식이 바로 삼겹살이다.

이처럼 흔한 음식인 삼겹살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는 것이 쉬운 음식이 아닌데, 최근 진주 가볼만한곳으로 황박맛삼이 이름을 알리고 있다.

경남 진주 맛집인 황박맛삼은 A급 국산 고기만을 사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숙성된 고기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고기의 풍미를 더욱 깊게 느낄 수가 있다.

좋은 채소와 좋은 고기로만 조리를 하는 것은 물론 삼겹살 외에 다양한 이색적인 메뉴도 준비가 되어 있으며, 고기와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도 갈치젓갈, 치즈, 매운 소스, 달콤한 소스 외에 기본으로 나오는 쌈장을 더해 고기맛을 다채롭게 즐길 수가 있다.

진주 맛집 황박맛삼은 오전 11시 반부터 영업을 시작하고 있어 점심특선 메뉴도 별도로 준비해두고 있다. 때문에 진주 혁신도시 맛집을 찾는 근처 직장인들도 점심으로 특별한 음식을 즐길 수가 있다. 또 밤에는 밤 12시까지 영업을 진행하고 있어 진주 시내 맛집에서 회식을 즐기기에 손색이 없으며 홀이 넓어 많은 고객들을 수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가족손님들을 위해 키즈존을 비치해 두어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도 역시 인기가 높은 음식점이다.

현재 황박맛삼에서는 인스타, 페이스북, 트위터에 방문후기를 남기면 음료수 1캔을 서비스로 드리고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블로그, 카페에 후기를 남기고 방문한 고객들에게 만원 할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더운 여름 맛있는 삼겹살에 시원한 소주와 맥주를 곁들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로 4인 기준 테이블당 만원대에 소주, 맥주를 무한리필 할 수가 있다는 점에서 애주가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다. 위치 역시 좋아 많은 직장인들이 일하고 있는 혁신도시에 자리하고 있어 애주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진주 혁신도시 맛집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