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톡]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실물 보면 이런 느낌?…'남친짤의 정석'
이은성 기자
수정일 2018-07-27 15:46
등록일 2018-07-27 15:46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출처=온라인커뮤니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에 출연하는 아스트로 차은우의 사진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차은우 성균관대 입학식 참석 실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한장 게재됐다. 이는 성균관대학교 입학식에 참석한 차은우의 모습이였다.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16학번인 차은우는 학교 측의 부탁으로 이날 입학식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 차은우는 흰색 목폴라 티에 그레이 계열의 롱코트로 깔끔하면서도 훈훈한 대학생 패션을 완성했다.

이를 본 팬들은 "우와 차은우 키 진짜 커보인다", "이동민 오빠 너무 잘생겼어요!!", "진짜 실물 보면 이런 느낌일듯!!", "이상형이 뭐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차은우는 2014년 개봉 된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에서 '건강한 아름이' 역으로 스크린 데뷔를 하였고, 웹 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에서는 극중 리더인 '차은우' 역할을 맡았다. 이후 이 이름을 예명으로 쓰고 2016년 2월 23일 남성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를 통해 가수로 전격 데뷔했다.

한편 차은우는 웹툰 원작의 '내 ID는 강남미인'은 성형수술을 통해 새 삶을 살게 된 주인공 강미래의 이야기를 그린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에 극 중 남자주인공 도경석 역으로 출연한다.

새 인생을 꿈꾸는 강미래(임수향)의 대학교 첫 등교에서 시작한다. 못생긴 얼굴로 어린 시절 내내 불행했던 그녀가 성형수술 후 새로운 인생을 꿈꾸며 첫발을 내딛는 것. 그리고 미래가 새 얼굴로 들어선 캠퍼스에서 마주친 일상을 화보로 만드는 비주얼을 가진 남자 도경석(차은우)의 이야기는 오늘(27일) 밤 11시 첫 방송 된다.

[팸타임스=이은성 기자]

이은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