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천연유기농화장품 '유랑' 신라아이파크면세점용산 입점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7 12:30
등록일 2018-07-27 09:42

천연유기농화장품 브랜드 유랑이 이달 13일,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URANG은 아로마테라피스트인 이진아 대표가 오래 전부터 직접 본인만의 레시피로 만들어 사용해오던 원료의 조합을 제품화하면서 브랜드가 된 것이다.

이 대표는 "가족들을 위해 제품을 만들다 보니 좋은 원료들을 찾게 되었고, 해외 각지에서 좋은 품질의 자연유래, 유기농 원료를 직접 공수하고 아로마테라피를 접목켜 제품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2016년 12월에 코엑스에서 열린 홈테이블 데코 페어에 참가하면서 브랜드를 런칭한 유랑은 국제소싱페어,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대만 KBEE 2017, 킨텍스에서 개최된 K-Beauty EXPO 등에 참가하면서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랑화장품은 지난해에는 미국 온라인 K뷰티샵 OH LOLLY에 입점하기도 했다.

천연유기농화장품 유랑 이진아 대표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용산에 입점한 계기로 면세점 및 오프라인 유통망과 외국 유통을 확대할 예정"이라면서 "면세점 입점과 더불어 국내 및 미국에서의 마케팅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유랑의 인지도 상승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용산역과 연결되어 있는 HDC신라면세점용산은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도 자주 찾는 곳이다.

신라면세점 유랑 매장에서는 브라이트닝 블루 오일 세럼, 로즈 세라마이드 크림, 트루 로즈 리페어 에센스 등 전체 스킨케어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천연유기농화장품 유랑의 제품들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용산를 비롯해 온라인 오픈마켓과 자사몰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유랑은 I URANG U 서포터즈 2기와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1기의 활동이 끝나고 다음 서포터즈를 모집할 예정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