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강남역 맛집 '상무초밥'에서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로 만든 초밥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8-07-27 11:30
등록일 2018-07-27 09:27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는 많은 사무실과 상가들이 있어 늘 인파로 붐비는 곳이다. 이곳에는 맛집골목이 형성될 만큼 먹거리가 많다. 그중 강남역 맛집 '상무초밥'은 가성비 좋은 초밥을 푸짐한 구성으로 판매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상무초밥'은 안전하고 건강한 식재료로 가격대비 퀄리티가 높은 초밥으로 알려져 있다. 광주 지역에서 잘 알려진 초밥 전문점인 '상무초밥'은 최근 신논현역 점을 오픈하였다.

상무초밥의 대표메뉴는 활어, 연어, 참치, 새우, 장어 등 각종 초밥이 있으며,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모듬 초밥도 준비되어 있다. 이곳의 기본 모토는 건강하고 안전한 최상의 초밥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래서 논란의 여지가 될 수 있는 일본산 수산물을 절대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초밥의 쌀도 최상급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더해 기본찬으로 준비되는 양파절임, 토마토, 백김치는 엄선된 식재료로 만들고 있어 초밥과 함께 먹으면 풍미를 높인다.

상무 초밥은 기본 인테리어 하나하나에도 공을 들여, 일본풍 인테리어와 쾌적하고 넓은 공간을 통해 특별한 식사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 곳의 관계자는 "음식에 가격 이상의 가치를 담아 내도록 노력할 것이며, 전국 최고의 초밥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항상 열심히 뛰겠다"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