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대천해수욕장에서 육해공무한으로 즐기는 대천 맛집 '대천가자조개구이'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7 09:00
등록일 2018-07-26 19:41

대천해수욕장은 매년 수백만 명이 모이는 대표적인 여름 피서지로 손꼽히고 있다. 최근 연이은 폭염으로 인해 휴가철이 아닌데도 주말이면 시원한 해수욕을 즐기는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이로 인해 주변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는 횟집들도 활기를 띠고 있는데, 그 중 조개구이와 육해공 셀프바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대천가자조개구이'는 가성비 좋은 대천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때문에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싱싱한 조개구이를 맛보기 위해 찾아오는 이들이 많다.

육해공 셀프바에는 새우, 소세지, 삼겹살, 주꾸미, 양념돼지갈비, 떡갈비, 새우튀김, 치킨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매일 싱싱한 조개와 회 그리고 해산물을 제공해줄 뿐만 아니라 365일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어 언제든지 조개구이를 맛볼 수 있으며, 1,200석 좌석이 구비되어 있고 야외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모임이나 회식 연회자리로도 손색이 없으며. 여름시즌에는 라이브공연까지 감상할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주고 있다.

대천 맛집 '대천가자조개구이'는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면 10% 할인 또는 3인 이상 테이블에는 대천김 제공 두 가지 중 한 가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그래서 방문 전 예약은 필수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