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안양 2호점 오픈한 안산맛집 '김제한우', 더워지는 날씨에 보신하기 좋은 한우맛집으로 알려지며 20퍼센트 할인 행사 시작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6 16:53
등록일 2018-07-26 16:53

최근 갑작스레 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몸보신에 적합한 맛집들은 손님들로 줄을 이룬다. 보신음식의 경우에는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과 그렇지 못한 음식들이 즐비하는 가운데,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식 중 하나로 한우가 있다.

이러한 가운데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안양맛집 '김제한우'가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소고기를 선보이고 있다.

김제한우는 암소고기를 지정 축산장에서 직접 공수함으로써 질 좋은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믿을 수 있는 품질의 고기를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이용되는 안산, 안양 맛집이다.

김제한우의 소고기는 화려한 마블링과 함께 고소한 맛과 찰진 육질이 특징이다. 이곳에서는 고급 특수부위인 살치살, 꽃등심, 갈비살 등을 푸짐하면서도 신선하게 만나볼 수 있다. 꽃등심, 살치살, 안창살, 갈비살 등 특수부위를 한 접시에 모은 '특수모듬'이 주력 메뉴다. 숯불에 구워 담백하면서도 특유의 불 향이 인상적이다.

이외에도 한우를 넣어 끓인 한우된장찌개, 소고기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함흥냉면, 한 끼 식사로 적합한 육회비빔밥, 갈비탕 등이 준비되어 있다. 한우 살코기만 매콤하게 전라도식으로 무친 '한우육회'도 이 집의 별미다.

김제한우 관계자는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신뢰를 얻고 있다"며 "안산맛집, 안양맛집 중에서 회식장소로 적합한 곳으로 이름을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제한우는 최근 평촌에 2호점을 오픈, 본점과 다름없는 퀄리티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