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피치비 여름용 '멀티 항암모자가발' 출시. 무더위에 딱 맞춤 설계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6 16:39
등록일 2018-07-26 16:39

더운 여름, 피치 못 할 사정으로 인해 가발을 써야 하는 경우가 있다. 자신의 현재 헤어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아 원하는 스타일링을 위해 가발을 찾는 사람도 있으나, 항암치료를 하는 환자들은 머리카락이 없기 때문에 항암가발을 써야 한다. 머리카락이 없으면 두피가 손상될 수 있어 모자를 쓰거나 가발을 써야 하는데, 더운 날 가발을 쓰는 게 쉬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피치비가발에서 여름용 '멀티 항암모자가발'을 출시했다. 피치비가발은 2011년에 창립된 항암가발 전문업체이다. 중국에 가발공장을 두고 있는 지녹인터내셔널의 자매회사이며, 대표 상품은 100% 수제품인 항암 기능성 전문가발이다.

기존에 판매하던 캡 스타일의 항암모자가발 외에, 이번에 피치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멀티 항암 모자가발'은 모자와 함께 사용 시 굉장히 자연스러우며 통풍이 잘 되어 여름이 되어도 통기성이 좋다. 모발 종류는 별도 손질이 필요 없는 형태 안정모이며, 전문 미용인이 고객 취향에 맞는 스타일, 사이즈를 안내한다.

피치비 멀티 항암 모자가발이 다른 기존 제품과 다른 점은, 정수리 부분이 뚫려 있어 장시간 착용해도 답답하거나 덥지 않다는 것이다. 또한 어떤 특정한 모자와만 사용해야 하는 게 아니라, 어떤 모자도 다 사용할 수 있어 자신만의 다양한 스타일링 완성이 가능하다. 항암치료 중에도 사용할 수 있게 캡 안쪽 면에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탭이 붙여져 있으며, 착용 시 가발이 안정적으로 밀착되게 개발된 것도 특기할 만하다.

또한 피치비에서는 인체친화적인 100% 인모로 된 항암여자가발 외 빗질만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볼륨, 웨이브가 유지되는 스타일 유지가발 등을 출시하기도 해서 항암 환우분들이 용도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기 좋다.

현재 피치비가발은 출시 기념으로 7~8월 동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일정금액 이상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총 금액 10%를 다른 제품으로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타 다양한 행사도 진행 중이다.

피치비 항암가발 관계자는 "본 매장은 홍대 앞에 위치해 있으며, 2015년부터 항암 치료 중인 고객에게 무료 쉐이빙 서비스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현재 100% 천연소재의 두건, 비니 그리고 모자 등을 구비해 항암치료 중인 분들이 모발에 관한 제품을 더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토탈 항암 전문가발 회사로 거듭나고자 연구 개발을 게을리하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