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아프리모 페로몬향수, 언니스투어 경리 데일리향수로 소개!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6 11:41
등록일 2018-07-26 11:41
ETN '언니스 투어' 캡처

ETN 언니스투어에서 경리가 사용한 아프리모 페로몬향수가 화제다.

지난달 22일 방송된 ETN 여행 프로그램 언니스투어에서는 나인뮤지스 경리가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데일리향수를 친구 이츠에게 소개해주는 장면이 전파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해당 제품은 좋은 향으로 이성의 호감도를 이끌어낸다는 컨셉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아프리모 페로몬향수다.

경리가 방송에서 사용한 향수는 아프리모 미드나잇 제품으로 베르가못의 싱그러움과 레몬의 상쾌한 향이 탑노트를 구성하고 있으며, 편안한 라벤더 향과 달콤한 바닐라향의 잔향으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핸드백 속에 넣고 다녀도 부피를 차지하지 않도록 휴대성을 더했다. 아프리모 페로몬향수는 이날 방송을 통해 "은은하고 편안한 느낌의 향수"로 알려져 있다.

경리는 같은 라인의 남성용 페로몬향수에 대해 "깔끔하고 젠틀한 남자가 생각나는 향"이라고 덧붙였다.

경리의 데일리 향수로 소개된 아프리모 페로몬향수는 오리지널, 로맨틱, 핫스터프, 미드나잇 총 4종의 남, 녀 향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대, 클럽등에서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향료와 MUSK 향료를 포함하고 있다.

호감적인 향취와 4가지의 다양한 향을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아프리모 페로몬향수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제품 모두 아프리모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