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무더위에 입맛 책임져", 동탄 오산맛집 용궁갈비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8-07-25 16:44
등록일 2018-07-25 16:44

무더위가 계속 되면서 몸도 마음도 지친 요즘 가족 단위로 외식을 즐기는 경우가 늘고 있는데 특히 외식 메뉴로 인기 있는 갈비는 기력을 보충하기에 좋은 음식으로 꼽힌다.

갈비 부위는 척추를 제외한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많은 등뼈 부분을 말하는데 요즘 서양식 바비큐 립이 각광받으면서 많이 소비되는 부위이며, 뼈에서 우러나는 풍미가 살로 스며들어 단맛을 낸다.

그 중에서도 동탄 오산맛집으로 알려진 '용궁갈비'는 넓고 세련된 매장 크기와 대중적인 메뉴 덕분에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는 갈비전문점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메뉴인 돼지갈비는 국내산 암돼지만을 사용하여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의 풍부함을 느낄 수 있으며, 각종 몸에 좋은 재료를 이용해 양념을 직접 만들고 저온숙성을 거쳐 고기에 잘 베어난 양념의 맛을 즐길 수 있다.동탄맛집의 주 메뉴로는 소고기, 돼지갈비, 흑돼지삼겹살, 소생갈비, 소양념갈비, 한우등심, 육회 등이 있고 왕갈비탕, 한우불고기전골, 냉면 같은 식사메뉴와 후식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가족단위뿐만 아니라 회식장소, 단체 모임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다.

또한 양념에는 인체에 해로운 화학조미료와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건강함을 갖췄다.

동탄고기집 용궁갈비 관계자는 "돼지갈비는 육질 좋은 고기에 좋은 재료로 숙성시킨 양념장이 더해져 만족스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앞으로도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좋은 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내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