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김사랑 다이어트 '뉴피니션',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 선보여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5 14:55
등록일 2018-07-25 14:55

누구나 한번쯤은 TV 속 여자 연예인의 몸매를 보고 자극을 받아 다이어트에 돌입한 경우가 있었을 것이다. 그 중에서도 배우 김사랑은 여성들이 동경하는 몸매, 피부를 가진 여자 연예인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다.

하지만 연예인의 몸매는 단기간 다이어트로 완성되지 않는다. 적당한 식이요법과 운동, 그리고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걸맞는 다이어트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를 지속하고 있는 것이다.

김사랑이 대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뉴트리(Newtree)의 '뉴피니션'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생명공학 기반의 기능성 제품으로, 현대 여성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최근 새롭게 리뉴얼 되어 선보이고 있다.

건강함으로부터 비롯되는 근본적인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뉴피니션'은 기존 제품에서 기능성소재를 더욱 강화하여,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다이어트 기능성 포뮬라 3가지를 제안한다.

아침, 점심, 저녁 하루 세번 섭취할 수 있는 '다이어트 리셋 포뮬라' 1∙2∙3 제품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개선, 혈행 개선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가볍고 탄력 있는 바디핏을 기대할 수 있다.

¢ß뉴트리(Newtree)는 "단순히 체중을 감량하는 것에 치중하는 다이어트보다는 라이프스타일 자체가 건강해지는 다이어트를 좇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리뉴얼 된 뉴피니션 제품을 통해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건강한 다이어트를 유지하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한 '뉴피니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제품의 성분과 개인 체질에 맞지 않으면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