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인천미용학원 이가자미용학원, 여름방학 네일아트자격증 재료비 전액무상지원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5 13:42
등록일 2018-07-25 13:42

이가자미용학원 인천점에서는 2018년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네일아트과정 등록 시 네일아트 재료 브랜드 로쏘 풀세트(젤램프포함)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7월25일~8월25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하며, 인원은 선착순 10명까지 받는다.

또한, 네일아트 수강생을 대상으로 속눈썹연장술 그리고 전신왁싱 무상 교육도 제공한다.

이가자미용학원 인천점 2018년 네일아트 합격률은 대략 80% 정도이며, 합격 보장반을 운영하여 기간 내에 자격증을 미취득 할 경우에도 추가 수강료 없이 무료로 보강수업을 하고 있다. 그 이유는에 대해 "책임 교육으로 100% 합격을 할 수 있다는 네일교육에 대한 자부심"이라고 밝혔다.

또한 네일아트 대비반에서는 드릴무료교육 및 내성발톱 특강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큰 비용없이 네일아트 창업 또는 취업에 필요한 테크닉을 배울 수 있으며, 정원제 16명으로 수업을 진행해 강사와 수강생 모두에게 수업 집중력을 높일 수 있다.

이가자헤어비스의 체계적인 직원 교육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이가자미용학원 인천점의 내실 있는 교육은 인천지역뿐만 아니라 부천을 비롯해 김포, 안양 그리고 안산 등 타 지역 수강생들도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천과 부평 미용학원 이가자에서는 "1972년 브랜드샵을 오픈한 이래 업계에서 쌓아온 노하우가 있다"며, "이러한 노하우의 집약체인 이가자미용학원이 미용·뷰티산업의 질적인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