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알펜글로우, 구스 롱패딩 역시즌 사전 판매 돌입, 2주간 25% 할인 진행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5 11:47
등록일 2018-07-25 11:47

패션&뷰티 기업 부건에프엔씨㈜의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알펜글로우(Alpenglow)'가 이달 30일부터 8월 13일까지 2주간 온∙오프라인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이번에 출시될 '4단혁명 구스 롱패딩'은 엉덩이 밑부분 지퍼 하나로 롱, 하프 기장의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연출이 가능한 스마트한 디자인으로 한 벌을 사도 두벌의 효과를 내는 제품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탈착된 다른 부분은 숄더 및 무릎담요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방수와 방풍 가능한 기능성 원단과 구스 솜털 80%, 깃털 20% 함유량으로 높은 보온성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가볍고 밀도 있는 나일론 400T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였고, 옆 트임 디테일과 스냅 단추로 여밀 수 있도록 제작되어 편안한 활동감과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을 겸비한 아이템이다.

특히, 등판 발열 안감을 사용해 따뜻함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만들어졌다.

제품의 컬러는 '스노우 화이트'와 '제트 블랙' 2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남녀공용 사이즈로 커플 아이템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선 판매 기간 동안 2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이번 사전 예약은 30일부터 임블리, 멋남 공식 홈페이지와 임블리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블리네'에서 가능하다. 블리네 방문 시, 제품을 직접 입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확한 컬러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사이즈와 컬러가 고민된다면 플래그쉽 스토어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다. 배송은 예약판매 종료 후, 9월 중순부터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