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미국 핸드메이드 침대 '에어룸', 국내 공식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중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8-07-24 16:04
등록일 2018-07-24 16:04

최근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해외직구 또한 활발해지고 있으며, 특히 해외체류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의 경우 더 많은 정보를 갖고 있어 수입매트리스 중 한국인에게는 생소할 수 있는 브랜드를 알아보기도 한다.

이에 발맞춰 할인이 없기로 알려진 '에어룸'이 무료 베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 공식 수입원으로 알려진 '에어룸코리아' 관계자는 "에어룸의 50만 원 상당 제품으로 알려진 NIMBUS VISCO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한국이 처음이며, 한국 공식 런칭을 기념하여 오로지 한국 고객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라고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에어룸'은 한국 소비자들에게는 자칫 생소할 수 있는 브랜드이기는 하지만 미국과 유럽에서 최상급 수제 침대 브랜드 명성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 미국 캘리포니아 베버리힐즈를 중심으로 대형 백화점과 대형 매트리스 판매회사 등 전세계 약 500여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또한 에어룸의 모든 침대는 핸드메이드로 제작되고 있다.

특히 '에어룸'의 수제 침대를 눈 여겨 볼 부분은 바로 터프팅으로 미국 침대 제작 특허를 보유할 만큼 제작부터 특별함이 느껴지는 브랜드이다. 실제 터프팅으로 침대 윗면부터 아랫면까지 침대를 묶어내어 에어룸만의 서포트를 만들어내고 있으며, 일반 브랜드의 경우 모양만으로 그럴듯하게 만들어 실제로는 아무런 기능이 없이 흉내만 내는 제품들로 에어룸을 경험해본다면 이 차이를 느낄 수 있다.

'에어룸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한국의 수입매트리스 판매회사들의 경우 에어룸 호텔 컬렉션과 같은 정식 품목이 아닌 상품을 들여오고 있으나 이 상품은 반품이나 리퍼상품일 가능성이 높다"고 전하며 "국내 공식 수입원 에어룸코리아를 통해 들여오는 에어룸 매트리스의 경우 재포장이 불가능한 박스로 포장되어 상품이 출고되고 있으니 구매 시 참고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내에서 구매하는 에어룸의 경우 에어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을 해야 국내 정식 A/S 및 품질보증이 가능하며,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