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혜택 제공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8-07-24 15:32
등록일 2018-07-24 15:32

한국은 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됨에 따라 난청환자가 급속도로 늘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 65세 이상의 인구 38%가 노인성 난청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난청은 현대 사회에서 흔한 증상이 되어 보청기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보청기는 고가의 의료기기라는 인식 때문에 선뜻 구입하기가 힘든데, 평촌, 군포, 산본, 의왕, 안양보청기 전문 '평촌덴마크보청기'에서는 매달 파격적인 보청기 할인으로 신형 고가보청기도 타사 대비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평촌덴마크보청기'는 수입보청기 전문점으로 미국, 스위스, 덴마크 등의 고급 보청기만을 판매하며, A/S 및 사후관리가 철저하다. 또한 보청기회사 영업팀장으로 근무한 경험과 직접 덴마크본사에서 교육까지 이수한 보청기 전문가가 있기 때문에 믿고 구입할 수 있다.

최근 보청기 지원금, 보청기 보조금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데, 정부에서 지정한 청각장애등급에 해당한다면 청각장애 복지카드를 통해 최대 131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그러나 보청기지원금 131만 원의 경우 기초생활수급자에 해당되며, 일반적으로는 131만 원의 90%인 117만 원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는 최신형 보청기를 보청기 보조금을 통해 구입 가능할 뿐 아니라, 무료로 청력검사 및 보청기 지원금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양이 보청기 구입 시 보청기 소리 조절이 가능한 아주 작은 소리조절 리모콘을 무료로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중 보청기를 구입한 모든 손님에게 청기배터리 2년치 무상지급 및 고급 보청기 청소도구함 세트를 무상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보청기 가격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촌덴마크보청기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