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수제 도시락 전문점 '비츠'(Beetz) 다이어트 샐러드 박스 인기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8-07-25 11:00
등록일 2018-07-24 13:36

핸드메이드 집반찬과 건강한 수제도시락을 제공하는 수제 도시락 전문점 홈밀&도시락카페 '비츠'(Beetz)가 최근 다이어트 샐러드 박스를 출시,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이어트 샐러드 박스는 한 상자에 샐러드를 포함해 영양소가 풍부한 다양한 재료를 담은 게 특징이다. 400kcal 이내로 가벼우면서도 든든하게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비츠 다이어트 샐러드 박스는 다이어트에 예민한 20~30대 여성들을 겨냥해 좀 더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영양균형을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식재료를 담은 것은 물론, 한 눈에 볼 수 있는 칼로리 표가 같이 들어있어 칼로리까지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츠 매장 내부에는 칼로리가 가벼우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을 판매하는 다이어트 존이 설치되어 있다. 따라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 식품을 접할 수 있다.

비츠 관계자는 "다이어트 샐러드 박스 출시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비츠 수제도시락과 기프트박스 도시락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을 겨냥하고 있다"며 "웨딩도시락, 산악회도시락, 단체도시락 등 다양한 고객층의 문의가 끊임없이 들어오는 중"이라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