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주)메디셀, 유해환경 속 피부보호 돕는 '퓨어 허니 로얄아머크림' 출시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4 10:00
등록일 2018-07-23 19:43

국내 피부재생 테라피 경피약물전달 기술(TDDS)을 바탕으로 의약품 및 화장품 분야에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주)메디셀은 소비자 니즈가 반영된 천연 유효 성분들이 인체의 피부 온도 36.5°c에 반응해 자연스럽게 녹으면서 피부 깊숙이까지 전달한다는 '퓨어 허니 로얄아머크림'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꿀 추출물과 산양유,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아데노신 등의 성분으로 구성돼 피부윤기와 피부개선, 영양 보습에 도움을 준다. 또 천연 피부 보습제인 꿀 추출물은 피부 건조를 막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피부 유연성 회복을 위해 사용하는 천연 피부 컨디셔닝제로 알려져 있다. 아데노신은 피부의 단백질 합성 및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 탄력과 주름개선에 도움이 된다.

(주)메디셀 관계자는 "이 제품은 왕실의 존엄성을 지켜내는 기사들의 황금 갑옷을 모티브로 한 제품"이라며 "순수 벌꿀과 산양유의 영양을 담아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수분을 손실 없이 차단하는 황금 갑옷 크림"이라고 설명했다.

'퓨어 허니 로얄아머크림'의 유통 및 판매는 의약외품 및 바이오 의약품 연구개발 전문회사인 (주)메디셀바이오가 담당하고 있다.

한편 (주)메디셀은 국내 고농축 마스크팩과 기능성패치 제조 원천기술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피부재생 테라피 피부온도 감응형 하이드로겔(STSH)원천기술을 바탕으로 의약외품 및 화장품 분야에서 첨단 바이오 화장품, 친환경 자연주의 제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 국내 경기 침체로 인한 불황에도 불구하고, 중국시장에서 신(新)한류 열풍으로 피부에 붙이는 화장품인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및 기능성 패치 열풍의 주역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주)메디셀은 독보적인 기술력과 안정성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끌 전망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