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여름철 불청객, 천연모기퇴치제 '캠퍼스 시트로넬라 키트'로 예방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8-07-23 16:28
등록일 2018-07-23 16:28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는 가운데 캠핑 혹은 낚시 같은 야외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만큼, 모기나 벌레에 물리는 경우가 잦다. 한여름 밤 우리의 단잠을 방해하는 것은 물론이고 여러 가지 질병을 전파하는 모기가 급증하며, 물리게 되면 가려움은 상처까지 나는 경우도 많지만 마땅히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 모르거나 참고 견디는 경우가 많다.

여름철 불청객을 예방할 수 있는 안전한 방법으로 천연 모기퇴치제를 사용하면 캠핑, 등산이나 여름철 여행갈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헤븐센스는 캠퍼스 시트로넬라 캠핑 키트(CAMPER'S CITRONELLA CAMPING KIT)를 8%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로즈, 자스민, 라벤더 시트로넬라 향이 있는 캠퍼스 점보 스틱 3종과 캠퍼스 틴 캔들 3종 그리고 캠퍼스 시트로넬라 스프레이로 구성되어 있어 편하게 모기 없이 즐거운 감성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용품이다.

모기들이 싫어하는 천연 시트로넬라 에센셜 오일로 제작된 캠퍼스 시리즈는 야외 및 텐트 주변 땅(흙·화분 등)에 꽂아 사용이 가능하고, 캠퍼스 시트로넬라 스프레이와 틴캔들 그리고 미니스틱의 경우, 야외·실내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캠퍼스 스프레이의 경우, 100% 시트로넬라 오일 그리고 'KHC-200'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KHC-200' 성분은 모기(벌레)퇴치 효과를 극대화 시키지 위해 일본 파나소닉 에코 솔루션에서 실험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이미 일본에서는 '벌레 기피제' 천연성분으로 허가를 받은 상태이다.

캠핑계 유명인사 파워블로거 '쭌이야기(본명 김준성)'님은 이미 캠퍼스 애용자로 유명하며 일반캠핑에서 감성캠핑으로 트렌드가 변화됨에 따라 캠퍼스용품을 통해 모기 대신 은은한 향기와 함께 힐링을 할 수 있다.

헤븐센스컴퍼니 브랜드 담당자는 "이미 수 많은 캠핑족들이 추천하는 감성캠핑의 필수품이 되었다"며 "순수허브인 시트로넬라와 레몬그라스에서 자연친화적 성분 추출로 천연 시트로넬라에 플라워 에센셜오일을 블랜딩하여 해로운 화학 살충성분 일체 미사용하여 피부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한 아로마향과 모기퇴치 효과를 함께 즐길 수 있고 자연의 진리로 제작되어 강력한 효과를 보여준다"고 전했다.

아로마 전문기업 ㈜헤븐센스컴퍼니 온라인 자사 쇼핑몰 헤븐센스몰에는 캠퍼스 시트로넬라 키트 이외에도 집꾸미기 인테리어소품인 스페니쉬 레터 타일과 신제품으로 출시된 오버액션토끼 차량용 방향제 모음, 개업선물 스페인 가라치코 'OPEN/CLOSED' 팻말, 실제 서핑보드를 재현한 서프버너 인센스스틱 홀더 등이 입점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헤븐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달 말에는 마블(MARVEL) 공식 라이선스 슈퍼히어로 방향제가 아이언맨(IRONMAN), 스파이더맨(SPIDERMAN), 캡틴아메리카(CAPTAIN AMERICA), 블랙 팬터(BLACK PANTHER), 토르(THOR), 그리고 닥터 스트레인지(DOCTOR STRANGE) 캐릭터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