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웰컴엠에스, 이미용 회사로 진화하며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8-07-23 21:00
등록일 2018-07-23 15:58

웰컴엠에스가 이미용 전문 회사로 진화를 거듭하며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월컴엠에스는 차홍 헤어 시스템과 마스꼴로지, 잇템, 스킨테크놀로지, A little Lazy, BNBG 등 국내 인기 이미용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국내 시장의 운영 브랜드 확장과 함께 해외 수출 채널 개척을 통해 올해 매출 4,000억을 예상하고 있다.

특히 강화된 기업 경쟁력의 기반에는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자리잡고 있다. 그 중 '마스꼴로지' 'BNBG'는 미국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에 탄력을 받아 매출 스펙트럼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울러 웰컴엠에스는 기존 오토 고데기와 차홍 트리트먼트로 유명한 '차홍 아르더', 차홍룸의 대표원장 '헤어 아티스트 차홍의 차홍헤어시스템' 외에도 뷰티크리에이터 '김기수의 잇템', 이미용 기기 전문 브랜드 '스킨 테크놀로지', 뷰티 워너비 '아이비의 A little Lazy' 등 경쟁력 있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완성시키고 있다.

웰컴엠에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미용 전문 회사로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장기적인 사업모델로 해외수출 채널의 확장을 실천 중이다"라며 "해외 현지 마케팅, 프로모션 등을 활발히 진행하여 뷰티 업계 선두 이미용 전문 회사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