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리프팅 관리로 V라인 얼굴 윤곽 만들기, 송도 피부관리샵 스파씨엘
박상진 기자
수정일 2018-07-23 15:22
등록일 2018-07-23 15:22
▲사진출처=스파씨엘

본격적인 여름 휴가를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바디라인 만들기에 신경 쓰고 있지만 정작 얼굴은 자외선과 미세먼지에 면역력도 떨어져서 더욱 건조하고 예민해지고 탄력도 떨어지기 쉽다.

이에 인천 송도 피부관리샵 스파씨엘은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개선해 V라인 얼굴을 만들어주기 위한 리프팅 관리인 LPG 엔더모리프트(얼굴용) 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LPG 엔더모리프트(얼굴용) 관리 프로그램은 진피 속 섬유아세포를 자극해 콜라겐, 엘라스틴의 생성을 촉진시킴으로써 피부탄력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페이스 퍼밍 프로그램이다.

스파씨엘 관계자는 "얼굴 윤곽 리프팅 관리는 늘어진 얼굴, 턱 볼 눈 밑에 탄력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산전 산후의 얼굴 부종관리를 원하거나 결혼을 앞두고 웨딩케어를 필요로 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전화 문의가 많아졌다"고 말했다.

송도 피부관리샵 스파씨엘은 고가 장비인 엔더모리프트(얼굴용) 장비와 엔더몰로지(바디용) 장비를 사용해 높은 관리효과가 기대 가능하다. 선진국형 스파컨셉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관리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가 비교적 높은 편이다.

송도 피부관리 스파씨엘의 LPG 엔더모리프트는 유럽화상치료센터에 사용되는 장비로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의 자연합성을 촉진시키는 원리를 지닌다. 눈 밑 팔자주름 완화는 물론 얼굴윤곽 V라인을 만들어주는 효과까지 기대 가능하다.

스파씨엘의 V라인 만들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은 개인별 피부타입 진단 및 1:1 관리로 진행된다.

[팸타임스=박상진 기자]

박상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