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수원 가구거리 올리브데코에서 친환경과 인테리어를 동시에,  우드슬랩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1 11:00
등록일 2018-07-20 22:10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가구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중 앤틱 가구와 원목가구를 인테리어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원목가구는 친환경 소재 가구 제품으로 튼튼하고 방안의 온도와 습도를 적절하게 유지시켜주며 나무에서 나오는 피톤치드를 통한 항균작용과 원하는 사이즈와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어 찾는 이들이 적지 않은 가구소재다.

또한 앤티크가구는 오래된 고가구를 뜻하는 사전적 의미에서 벗어나 요즘은 유럽스타일의 가구, 고전적인 느낌을 담아낸 클래식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 등을 아우르는 의미로 통용되고 있다. 수공예로 제작돼 인테리어적 소품으로 용이하며 소장의 가치를 느끼게 해준다. 더불어 국내에서 오랫동안 유행에 관계없이 선호되어온 가구의 종류이기도 하다.

이에 올리브데코는 쇼룸 형식의 매장으로 심플한 스타일부터 모던한 스타일, 럭셔리 디자인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우드슬랩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캄포 윌낫 도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수원가구단지에 위치한 원목가구 할인매장 올리브데코는 프랑스 앤티크가구와 이태리 수입가구, 빈티지 가구 등 다양한 원목가구를 직접 둘러보고 직원들 통해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곳이다.

올리브데코 관계자는 "수원가구할인매장, 용인, 동탄신도시, 배곧신도시, 안성우미린더퍼스트, 용인e편한세사입주가구 내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원목가구를 한 자리에서 쇼룸 형태로 둘러볼 수 있는 곳은 흔치 않다"며 "올리브데코에서 나만의 인테리어 스타일을 찾아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