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남해 바다의 신선함 즐길 수 있는 해물찜 제공, 부산 광안리 맛집 '찜했어조개'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1 13:00
등록일 2018-07-20 21:56

무더운 여름철 떨어진 입맛과 기력을 회복하기 위해 식도락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부산 광안리는 수많은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은 곳이다. 신선도 높은 제철 해산물은 담백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으로 식도락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광안리 해변은 아름다운 경관과 물놀이를 즐기며 더위를 피할 수 있고, 광안리 주변으로는 부산 가볼만한 곳과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부산 맛집, 횟집도 즐비해 부담 없이 식도락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 가운데 부산 광안리 맛집 '찜했어조개'는 신선도 높은 제철 해산물로 만든 해물찜과 조개구이 등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산지에서 당일 직송한 제철 해산물만 사용해 높은 신선도와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곳이다.

대표 메뉴로는 치즈철판해물찜을 선보이고 있는데, 여기에는 신선도 높은 오징어, 가리비, 낙지, 홍합, 조개 등의 제철 해산물과 아삭한 콩나물을 함께 매콤하게 볶아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치즈와 함께 색다른 맛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고객 입맛에 맞춰 매운 맛을 조절할 수 있고, 해산물과 콩나물을 전부 골라 먹은 뒤에는 라면, 쫄면 등의 사리나 밥을 볶아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가리비, 전복, 새우, 관자 등을 바로 구워 먹는 조개구이도 인기다"라며 "산지에서 직송한 제철 해산물과 조개를 바로 구워 먹을 수 있어 식재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고, 식당 직원이 모두 손질해줘 불편함도 없다"라고 전했다.

한편, 부산 광안리 맛집 '찜했어조개'는 식당 주변으로 광안리 해변을 비롯해 해안도로, 공원 등이 조성돼 여행코스 중 한 곳으로도 적합하며, 쾌적한 객실은 각종 모임 장소로 이용되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