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대전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제1회 글로벌네일컵2018베트남에서 월드챔피온 수상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8-07-20 21:01
등록일 2018-07-20 21:01

지난 11일에 개최된 제1회 글로벌 네일 컵 2018 베트남 대회에서 대전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가 월드챔피온 외 그랑프리 및 대상을 수상했다.

제1회 글로벌네일컵2018 베트남 대회는 글로벌 네일 토탈 브랜드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이(Odyssey Naul Systems) 3년 동안 베트남 현지 법인 회사를 설립하고 산업의 협력과 사업 발전의 결과로 개최된 대회다.

이날 대전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수강생들은 메이크업, 네일아트, 반영구 부분에 참가하였으며, 배재은 학생의 반영구부분 월드챔피온 수상을 시작으로 임현정 메이크업부분 그랑프리, 김은지 네일아트부분 월드챔피온, 김다정 반영구부분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대회에서 대전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는 월드챔피온, 그랑프리, 대상을 수상하면서 우리나라의 미용 실력을 국제적으로 알렸다.

대전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수강생들에게 이번 대회처럼 글로벌한 대회 참가와 수상을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노력할 것이다"며 "또한 학생들에게 더 좋은 경험과 진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대전아뜰리에는 메이크업, 피부, 네일아트, 헤어에 이르는 토탈뷰티 전문교육기관이다. 학원 등록에 관한 문의와 수강료, 미용 자격증, 취업 및 진학 등의 정보는 캠퍼스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