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고양 무한리필 간장게장 맛집 '무한게장' 간장게장을 풍성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어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0 20:25
등록일 2018-07-20 20:25

무더운 여름 날씨가 이어지자 각종 외식 업계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돋우어 줄 여름철 메뉴 공략에 나서고 있다.

여름철 보양식으로는 일명 '밥도둑'이라 불리는 간장게장이 있다. 짭쪼롬한 간장 베이스와 양념에 밥을 비벼먹으면 없던 입맛도 돋우는 맛으로, 미식가들이 선호하는 여름철 대표 별미 1순위에 오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일산 간장게장 '무한게장'은 영양가 있는 간장게장 무한리필 전문점으로 여름철 지친 입맛에 활력을 주기 위한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일산 간장게장 맛집 무한게장은 무한리필로 간장게장을 풍족하게 먹을 수 있다는 메리트를 갖췄다.

간장게장의 게딱지에는 밥을 비벼먹을 수 있어, 짭쪼롬하고 달달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곳의 간장게장은 싱싱하고 살이 꽉 차오른 게를 사용해 만들어져 더 신선한 맛이며, 살 또한 연해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즐길 수 있다.

일산 간장게장 맛집 무한게장 관계자는 "게장 무한리필 전문점이라는 장점도 있지만 조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신선하고 영양가 있는 식재료로 만들어진 간장게장이라는 점이 간장게장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적합해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곳 일산 무한리필 간장게장 맛집 '무한게장'은 kbs 생생정보 프로그램에도 방영돼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특제 비법 소스만을 사용한 간장게장 맛집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또한 단체손님, 회식 장소, 가족모임 장소 등으로 폭 넓게 이용될 수 있는 넓은 실내공간과 주차공간을 갖췄고, 양 또한 푸짐해 가성비 높은 식사를 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