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종로예물 나르샤쥬얼리, VJ특공대 방송 출연한 '결혼 프로포즈반지 다이아몬드 타임세일' 진행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0 20:13
등록일 2018-07-20 20:13

종로예물 전문 나르샤쥬얼리가 결혼반지와 프로포즈반지, 1캐럿 2캐럿 다이아반지 등을 평소 반값에 제공하는 다이아몬드타임세일을 진행 중이다.

요즘은 과거와 달리 결혼반지나 예물의 경우 고가의 브랜드 보다는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의 제품이 선호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20~30대 사이에서 프로포즈 반지로 인기 있는 제품은 1부 다이아몬드이며, 결혼반지도 1캐럿 다이아몬드를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종로예물 나르샤쥬얼리 관계자는 "무조건 비싼 제품보다는 적정 수준의 가격대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일반적이다"라고 말했다.

나르샤쥬얼리의 타임세일은 결혼반지나 프로포즈반지로 추천하는 아이템인 1캐럿 다이아몬드반지를 시중가의 절반 수준에 제공하고 있다.

1캐럿다이아몬드 반지를 비롯하여 우신 3부, 5부 다이아반지를 시중가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이 입소문으로 알려지다가 생활정보 프로그램 VJ특공대 '반값의 비밀'편에 소개되면서 최근 이용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14k 멜리다이아몬드 커플링, 프로포즈 반지로 적합한 우신 3부 다이아몬드, 우신 5부 다이아반지도 포함돼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상품 구입을 원한다면 평일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해당 시간에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종로예물 나르샤쥬얼리 관계자는 "1캐럿다이아반지를 결혼반지나 프로포즈반지로 활용하기 위해 타임세일을 이용하신다면 결혼 비용을 상당부분 절감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