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애월 바다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주 애월 맛집 '제주광해 애월점'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1 10:00
등록일 2018-07-20 20:01

제주도는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고 자연 생태 환경을 잘 보존해 사계절 내내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매년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제주도는 경이로운 자연 경관을 갖춘 볼거리와 더불어 미식여행이 가능한 맛집도 즐비한데, 바다가 둘러 쌓여있는 섬인 만큼 싱싱한 해산물 요리를 즐기는 것도 여행의 매력을 더해줄 수 있는 요소가 될 수 있다.

다양한 맛집들 중 애월해안도로에 위치한 제주도의 대표적인 갈치조림 전문점인 애월해안도로 맛집 '제주광해 애월점'은 새로 오픈한 곳으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애월해수욕장은 대표적인 제주 애월 관광지 중 하나로 꼭 들려야 하는 필수코스가 되고 있다.

이에 제주광해 애월점은 시원한 애월 바다뷰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애월의 정취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제주 갈치조림 맛집이다.

때문에 각종 SNS 해쉬태그를 통해 알려지기도 했고, 제주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삼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기 때문에 답답함 없이 고즈넉하고 시원한 바다 전경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데다, 최근 오픈했기 때문에 내부 공간이 청결하고 쾌적해 기분 좋은 식사가 가능하다.

대표 메뉴인 갈치조림을 주문할 시 기본찬, 돼지목살구이, 강된장, 고등어구이, 쌈야채, 갈치속젓이 세트로 나와 풍족한 식사를 할 수 있다.

갈치조림은 매콤하지 않으면서도 적당히 달콤한 맛도 느껴져 강된장과 함께 쌈 싸먹는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다.

더불어 고등어구이와 돼지목살구이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메리트가 있어 가족 단위, 단체 손님이 방문해도 적절하다.

또한 이곳 애월해안도로 맛집 '제주광해 애월점'에서 식사를 즐긴 후에는 애월 가볼만한곳으로 애월해안도로, 곽지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몽상드애월, 더럭분교, 제주공룡랜드, 선운정사, 제주빅볼랜드, 렛츠런파크 등이 인접해 있어 더욱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제주 갈치조림 맛집 제주애월 관계자는 "제주 애월 바다를 바라보며 특별한 식사를 하고 싶을 경우 적절한 제주광해 애월점은 고급 재료만을 사용해 제대로 된 갈치조림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세트메뉴로 다양한 메뉴가 구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단체손님들도 많이 찾는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