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조성아22 이영자팩트 '씨앤티 대왕쿠션',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두 번째 완판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8-07-20 18:08
등록일 2018-07-20 18:08
‘이영자 팩트’, ‘최화정 쿠션’ 등 여배우 셀럽 쿠션으로 입소문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29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의 '씨앤티 대왕쿠션'이 18일(수) 밤 9시 45분부터 진행된 CJ오쇼핑 '최화정쇼' 2차 앵콜 방송에서 또 한 번 완판됐다. 특히 이번 방송은 예상치의 128%를 웃도는 매출을 달성했다.

조성아22 관계자는 "지난 5월 론칭 방송에 이어 이번 2차 앵콜 방송도 연이어 완판되어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며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방송인 이영자씨가 사용해 일명 '이영자 팩트'로 입소문이 난 것이 도움이 됐던 것 같다"고 전했다.

씨앤티 대왕쿠션은 고농축 다마스크 장미 앰플 등 보습 성분이 51%로 다량 함유돼 속부터 빛나는 로즈 앰플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화이트 콤플렉스가 하루 종일 다크닝 없는 맑은 피부로 연출하고, 특허받은 에어 크러쉬 공법이 적용돼 커버력이 우수하며, 일반 쿠션 파운데이션 대비 약 2배 증량된 용량(25g)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날 진행된 방송에서 최화정은 "메이크업에 있어서 커버는 피부 결점을 어떤 빛으로 가리는 지가 중요하다"라며 "상대방이 나를 볼 때 가장 먼저 낯빛을 보게 된다. 맑은 피치빛 피부를 연출하는 조성아22의 씨앤티 대왕쿠션을 바르고, 빨간 립스틱을 더해주기만 해도 1분 만에 극적으로 변신할 수 있다" 등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실적이고 진솔한 리뷰를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조성아22의 씨앤티 대왕쿠션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시코르 및 랄라블라(일부 매장 제외),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