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경포해수욕장 아름다운 바다전망이 보이는 강릉 경포대 블루비치펜션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8-07-20 15:10
등록일 2018-07-20 15:10

올해 여름은 장마철이 일찍 물러나고 연일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도심에서 벗어나 피서지를 찾아 국내 유명 관광휴양지를 찾는 관광객의 발걸음도 늘어나고 있다. 올해는 강릉KTX의 개통으로 강원도를 방문하는 방법이 늘어나 서울과 강릉 사이의 이동시간이 줄어들었다.

강릉경포대와 경포해수욕장은 여름철 많은 여행객이 방문하는 유명관광지 중 하나다. 강릉 트래킹코스는 경포대와 오죽헌을 시작으로 지역 명소 곳곳을 돌아볼 수 있어 힐링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릉은 방문하는 여행객만큼 다양한 모습을 가진 펜션이 많다. 작고 아담한 분위기의 숙박시설이나 민박, 강릉해수욕장을 따라 이어진 아름다운 모습의 펜션은 모습만큼 내부에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시설을 사용한 휴양객의 만족도 대체로 높아 숙소로 펜션을 예약하는 이유가 되고 있다.

경포해수욕장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북쪽으로 발걸음을 옮기면 경포 블루비치펜션을 발견할 수 있다. 동해 바다가 보이는 해안에 위치한 이곳 펜션은 모든 객실에서 탁 트인 바다전망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른 아침, 맑은 날씨에 맞이하는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다.

경포 블루비치펜션 관계자는 "강릉을 방문하는 여행객 중에 이곳에 다시 숙소를 예약하는 단골고객이 많다. 깔끔하게 잘 정리된 내부 인테리어를 좋아하거나 펜션 마당에 마련된 수영장을 좋아하는 고객도 있다. 경포호수와 경포해수욕장이 가까운 곳에 있으며, 펜션 바로 앞에 슈퍼마켓이 있는 등 하루 여행을 마무리 짓고 룸 안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펜션 시설은 총 10개의 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모든 객실에 개별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3층 룸은 전실이 복층으로 구성되어 있어 탁 트인 실내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복층 객실을 예약하는 것이 권장된다. 펜션 앞 마당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과 아동을 동반한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미니풀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바베큐장과 다양한 보드게임 등 댜앙한 편의를 이용할 수 있다.

객실 예약은 경포 블루비치펜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자가용 네비게이션을 이용할 경우 강원도 강릉시 안현동으로 방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