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펀픽, 완전자유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CN-700T 제안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0 12:07
등록일 2018-07-20 12:07

블루투스 이어폰을 전문으로 하는 IT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출시한 블루투스 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CN-700T가 인기를 끌고 있다.

커네스트 디파 CN-700T는 국내 무선 이어폰 최초로 터치컨트롤을 탑재하였으며 스마트폰 없이 이어버즈만으로 볼륨 컨트롤이 가능한 제품이다. 음향 전문 기업 커네스트가 디파와 함께 공동개발한 이어폰 CN-700T의 주요 부품으로 제작하였으며 6mm HIFI Driver의 사용으로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CN-700T는 '끊김 없는 무선 이어폰'을 위해 블루투스 5.0V으로 전송 속도와 연결 거리를 대폭 증가시켰으며 주변의 전파 간섭을 차단하는 Slot Availablity Mask 기능의 추가로 깔끔한 연결 감도를 자랑하고 있다. 재질이 약한 세라믹 안테나가 아닌 LDS 안테나를 내장하여 내구성을 높인 것은 물론 스마트폰의 호환성이 좋아 끊김 없는 연결이 가능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는 사용자에게 제안되고 있다.

오토페어링이 가능한 블루투스 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CN-700T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소형 이어버즈로 귀 속에 밀착하여 운동이나 격한 움직임에도 빠지지 않는다. 세련된 제트블랙 컬러의 크래들을 사용하여 최대 3~4회 이어버즈를 충전할 수 있어 9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한편, 펀픽은 무선 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CN-700T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전용 실리콘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블루투스 이어폰 CN-700T의 구매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재고 소진 시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