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피부관리]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의 만물상 주름지우개팩, 팔자주름 없애기 가능할까?
김재영 기자
수정일 2018-07-20 10:52
등록일 2018-07-20 10:52
▲만물상에 소개된 주름지우개팩, 하는 방법은 (출처=만물상 방송장면)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보이는 주름은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노안의 주범이기도 하다. 특히 양 볼을 타고 갈라지는 팔자주름과 목주름은 없애고 싶은 콤플렉스가 되기도 한다. 살림 9단의 만물상에 출연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은 집에서 할 수 있는 '주름지우개팩' 방법을 소개했다. 만물상 주름지우개팩의 재료와 방법을 알아보자.

▲만물상 주름지우개팩에 필요한 준비물은 (출처=만물상 방송장면)

만물상 주름지우개팩 재료

우선 주름지우개팩을 따라 하기 위해서 필요한 재료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집 안 구급 상자에 하나쯤은 들어있는 살구색 테이프와 평소 사용하는 화장솜, 수분크림, 페이스 오일이 주름지우개팩의 준비물이다.

▲단돈 천원으로 만드는 주름지우개팩 (출처=만물상 방송장면)

만물상 주름지우개팩 방법

반창고를 주름 길이에 맞춰 여러 개 자른다. 화장솜을 반창고 넓이의 반절 크기로 잘라둔다. 브러쉬로 화장솜에 수분크림을 듬뿍 바른 후 페이스 오일을 발라준다. 이때, 수분크림과 페이스오일은 충분한 양을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상처 치료에 사용하는 밴드처럼 화장솜과 반창고를 접착시킨다. 주름이 고민인 부위에 붙인 후 30분 뒤에 떼어내면 주름이 수분으로 채울 수 있으며 꾸준히 하면 주름이 옅어지고 지워지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목주름 예방에 좋은 3단 수건 목베개 (출처=만물상 방송장면)

만물상 3단수건베개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은 주름지우개팩뿐만 아니라 3단수건베개를 소개해 주름 없애는 셀프 케어방법을 전했다. 수건 4장을 3단으로 접은 뒤 수건 두장을 겹쳐 반 정도 말아 접는다. 수건 한 장을 밑에 두고 말아둔 수건을 올려준다. 수건을 말 때는 목의 두께나 두상에 맞춰 마는 정도에 차이를 둔다. 마지막 수건은 반을 접어 말이 않은 부분에 올려주면 3단수건베개가 완성된다.

[팸타임스=김재영 기자]

김재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