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제주도 맛집 '월척수산'에서 제주도의 싱싱한 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20 11:00
등록일 2018-07-20 09:24

제주도는 섬지역의 특성상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맛있고 특색 있는 해산물이 가득한 관광지이다. 국내 관광지로도 유명하지만 해외에서도 자주 찾는 곳이기 때문에 4계절 내내 관광객들로 북적대는 곳이다.

제주도 공항 근처에는 이로 인해 많은 해산물 맛집이 밀집되어 있는데 그 중에 월척수산'은 싱싱한 제주도 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알려진 제주도 맛집이다.

바다 경치를 그대로 품고 있는 월척수산'은 가게 근처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고, 1층과 2층으로 넓은 좌석을 보유해 쾌적하게 회를 즐길 수 있다. 전망도 좋아 공항에 내려 바로 제주를 느끼기에 좋다.

이곳에서 무한리필 회세트를 주문하면 각종 스끼다시, 소라찜, 회는 무한으로 리필이 가능하고 딱새우, 문어 숙회 등 신선한 반찬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이 외에도 갈치회, 고등어회, 전복회 등을 그때그때 잡은 신선한 상태로 맛 볼 수 있어 비리지 않고 식감이 좋다. 찰진밥에 전복향이 어우러져 깊은 맛을 내는 게우밥은 한끼 식사로도 제격이다.

바다는 물론 용두암, 용연구름다리 등 유명관광지 근처에 자리잡고 있어 관광지 구경 후 식사 장소로도 좋다.

제주도 횟집 월척수산'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저녁 11시까지며, 홈페이지를 통해 주소 및 메뉴와 가격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