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숙취해소제 경쟁 속 이름 알리는 GRN의 '지금부터 안티이불킥'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19 16:42
등록일 2018-07-19 16:42

무더운 여름과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시원한 맥주를 비롯해 다양한 주류의 소비량이 늘어나고있다. 이에 따라 음주 후 어김없이 찾아오는 불청객 '숙취'를 없애보고자 숙취해소음료와 숙취해소제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면서 다양한 종류, 다양한 브랜드의 숙취해소제, 숙취해소음료가 쏟아져 나오고있다.

편의점과 온라인 상에서 수없이 많은 숙취해소음료와 숙취해소제가있지만, 최근 이중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알려진 GRN의 '지금부터 안티이불킥'이 젊은 층을 포함해 중년층에서도 어필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의 '지금부터 안티이불킥'은 거부감 없는 요구르트 향의 츄어블로 만들어져 먹기 간편하며 쌀 발효 분말을 포함,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되어있다.

포켓형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하며 편의점 및 GRN 공식홈페이지, 온오프라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과거부터 술을 많이 먹으면 주량이 늘어난다는 소문이 있었으나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알코올에 적응해나가는 것일 뿐 실제로 숙취의 원인인 '아세트알데히드'는 분해되지 않고 체내에 축적되어 간다. 잦은 음주, 술자리가 많은 사람들은 숙취를 단순히 컨디션이 안좋아진 현상으로 생각할 게 아니라 숙취해소제 및 기타 활동을 통해서 꾸준하게 건강관리를 해나가는 것이 권장된다.

한편 GRN '지금부터 안티이불킥'의 자세한 내용은 GRN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