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마사지샵 라스파, 베트남다낭자유여행 정보카페 다낭형님과 이벤트 진행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18 19:03
등록일 2018-07-18 19:03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다낭 마사지샵 라스파가 다낭자유여행정보 카페 다낭형님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스파(La Spa)는 베트남 전통 마사지뿐만 아니라, 아로마 마사지, 타이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특히 어깨 결림 해소에 효과적인 핫스톤(Hot ston) 마사지와 하체 부종 관리를 돕는 타이마사지가 특징이다.

또한 베트남 고유의 핫스톤(hot stone) 마사지와 타이 마사지(sen)의 장점을 혼합하여 만든 '핫센(Hot-sen) 맛사지'를 개발하여 선보이고 있는데, 기와 혈의 흐름을 원활히 하고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전해진다.

마사지샵에 들어서면 한쪽 벽에 여행시 꿀팁과 현지 정보가 가득 담겨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본격적인 마사지 전에 라임으로 발마사지를 하면서 과일과 차로 피로를 풀어주는데 여행의 고단함이 씻겨나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는 습식 마사지여서 한국인의 정서와 잘 어울린다.

모던하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샤워실, 마사지룸, 타월 등 깨끗한 시설도 눈길을 끌며,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고 있어 여행시 언제든 카톡으로 문의하면 실시간으로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다낭의 상징이자 랜드마크인 용다리 머리 방향에 위치해 있어 찾아가기도 편리하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낮시간 할인 이벤트로 1시부터 3시 사이 예약 후 방문하면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라스파 관계자는 "라스파만의 핫센마사지는 베트남 전통 핫스톤 마사지와 타이마사지를 접목시킨 마사지다"라며, "가격도 합리적인 수준이어서 굳이 할인 없이도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여행정보카페 '다낭형님'은 최근 가장 선호도가 높은 여행지인 베트남 다낭의 숙박, 스파, 맛집, 다낭용다리불쇼 등의 유용한 정보를 비롯하여 다낭지도를 활용한 가볼만한 곳을 소개하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