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블랑드코홈’ 인천시흥가구단지 확장이전으로 전품목 최대 50%할인
박문선 기자
수정일 2020-05-31 17:00
등록일 2020-05-29 15:21

고퀄리티 수제원목가구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블랑드코홈이 인천시흥가구단지 확장이전을 준비하고 전품목 최대 50% 할인혜택으로 고객맞이에 나선다. 

 

최근 소비자들의 구매후기와 입소문을 타고 북유럽풍원목가구, WELL-MADE 원목가구, 친환경원목가구, 원목가구브랜드, 친환경가구 원목가구매장으로 높은 인기를 받아온 블랑드코홈이 본점 확장 재오픈을 앞두고 월넛, 오크 고급수종의 원목침대 등 기존의 노세일 품목의 할인을 진행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오픈날짜는 6월20일로 현제 용인분당가구단지 본점에서 전시상품 파격할인과 Q+SS패밀리침대, 저평상형원목침대, 6인용식탁 등 인기 시리즈 제품 50% 할인 판매하는 한편 수납형, 조명형원목침대, 고무나무 원목책장, 원목책상, 샤무드소파,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가구의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동탄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용인어정가구단지 인지도 높은 블랑드코홈은 가구를 직접 살펴보고 만져보면서 원목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구전문 상담사와 함께 집에 놓을 맞춤 가구에 대해서 따로 상의 후 제작을 진행하기 때문에 각각의 맞춤취향을 반영할 수 있다. 

 

또한 500여평의 할인매장에 인테리어 및 가구 배치에 참고할 수 있도록 테마별 쇼룸을 마련하고 원목서랍장, 와이드 원목서랍장, 높은 원목서랍장, 원목3단서랍장 등 친환경원목가구를 선보여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에 도움을 준다는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공장직영으로 운영하며 최소한의 유통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온라인이나 직구가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수제원목가구를 구매할 수 있으며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으로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쇼파, 식탁 등 다양한 수종과 품목의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해 본 후 맞춤 제작 서비스를 통한 나만의 원목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다가가기 위한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고 고객이 원하는 원목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국가재난기금 사용도 가능한 블랑드코홈 매장에서 친환경원목가구 전품목 50% 할인혜택으로 많은 분들과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 제품 라인업 및 오픈일정과 매장위치 평택가구, 천안가구단지, 청주가구할인매장, 세종시가구단지 하반기 직영점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할 수 있다.

박문선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