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배후수요 브랜드 희소성 갖춘 멀티상가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박순철 기자
수정일 2020-04-01 11:54
등록일 2020-04-01 11:54

 

 

현재 일반적인 상가들은 박스형 건물로 저층 대비 고층 접근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높은 가치를 인정받는 스트리트형 상가는 투자의 핫플레이스로 급부상 할 만큼 접근성과 가시성이 높아 성공적인 투자처로 평가되는 추세이다.  

 

대방건설이 선보이는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같은 건물 내에서는 스트리트형 상가로 우수한 접근성은 물론, 고객 체류 기간을 증가시킬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집객력과 접근성 또한 뛰어나며 개방감이 상당히 우수하다. 또한 내 외관 특화로 방문객들의 성공적인 투자처로 평가되는 추세이다.  

 

투자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역세권 상가는 높은 시세로 진입 장벽이 높지만, 그 가치 또한 높아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다.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대로변에 맞닿아있으며 고풍스러운 유럽풍 라임스톤의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특화된 설계를 도입해 단순한 상업시설을 넘어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거리를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상업시설 투자자들은 “최근 단지 내 상업시설의 유럽형 테마 , 접근성 높인 스트리트몰 등 차별화된 콘셉트로 젊은 수요층을 공략하고 있는 만큼, 이들의 상업시설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라고 말했다.  

 

대방건설, 세종 대방디엠시티를 계약할 경우, 두 가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째, ‘담보대출이자지원제’를 세종시 최초로 진행하며 상가담보대출 시 대출이자를 당사에서 지원해 주어 투자자의 대출이자 부담을 없애며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는 정책이다. 이로써 투자자들은 금융 부담이 감소되고 최고 수익률을 얻어 금융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둘째, 뚜렷한 입지 강점을 가지고 있다. 세종시청, 교육청, 우체국 등 행정타운 앞에 위치한 대방 디엠시티의 경우 단위 규모 상가 중 세종시의 최대 규모로 자리 잡고 있다. BRT 정류장 인접으로 하루 1만여 명 상가 내 방문 이용수요가 가능하고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세종-유성 연결도로가 인접해있어 교통가치가 있는 압도적인 입지 혜택을 가지고 있다.

 

한편 ‘세종대방디엠디티’ 상업시설 홍보관은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 세종시청, 교육청 인근에 마련돼 있다. 현재 활발한 상담이 진행 중이다.

박순철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