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박보검의 애절한 사랑 받은 '그녀' 고윤정, '태양의 후예' 이응복PD 신작 주연 발탁되며 '차세대 여배우' 입증
손승은 기자
수정일 2020-01-21 16:46
등록일 2020-01-21 16:45
▲ 이승철 신곡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과 고윤정이 호흡을 맞췄다(사진=ⓒ고윤정 인스타그램)

가수 이승철의 신곡 '내가 많이 사랑해요'가 공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과 호흡을 맞춘 배우 고윤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승철의 신곡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지난 20일 웹툰 '달빛조각사'의 OST로 공개됐다.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는 '대세 배우' 박보검과 '차세대 여배우'로 기대받는 고윤정이 출연해 화제가 됐다.

고윤정은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과 연인으로 등장해 미모를 뽐낸다.  

지난 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으로 데뷔한 고윤정은, 연이어 'SK텔레콤'의 광고에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 고윤정은 SKT의 광고에 등장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사진=ⓒ고윤정 인스타그램)

올해 방영 예정인 이응복 PD의 신작 '스위트 홈'에서도 주연으로 발탁되기도 했다.

웹툰 원작의 드라마 스위트 홈에서 고윤정은 배우 이진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응복 PD는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을 히트시킨 경력이 있어 안방극장가의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고윤정의 미모와 뮤직비디오 출연이 화제가 됨에 따라 그의 나이, 학력 등도 관심사가 되고 있다.

1996년생으로 올해 25살이 된 그는 한지민, 이보영이 졸업한 '서울 여대' 출신이다.

청순하고 우아한 이미지의 한지민, 이보영에 이어 고윤정이 '서울 여대 미녀 배우'의 계보를 잇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손승은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