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거실 인테리어, 정답은 가구에 있다? 인테리어가구 최근 무드등 유행해
권나예 기자
수정일 2019-12-29 05:07
등록일 2019-12-29 05:07
▲(출처=픽사베이)

편안한 공간인 나만의 집을 꾸미는 일은 생활에서 흥미를 느끼는 일이자 여러가지 일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또, 특히 혼자 사는 자취생들은 셀프 인테리어를 한 번쯤이라도 희망할 것이다.

활동 공간이 좁은 자취방을 넓고 크게 쓰고 싶은 것은 자취생 모두가 꿈꾸고 있는 바람일 것이다.

그렇다면 자취방 및 원룸 인테리어 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이에 내 소중한 공간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1인용 가구로 집 꾸미는 법을 살펴봤다.높은 침대 받침, 긴 길이의 테이블 등 면적이 넓은 가구는 좁은 방을 더 좁아 보이게 만든다.

이에 집 인테리어 시 넓고 탁 트인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는 낮은 가구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집안에 길이가 낮은 가구를 배치하면 탁 트인 공간을 마주할 수 있을 뿐더러 집안을 단순하면서도 유연한 분위기로 불러 일으킬 수 있다.
▲(출처=픽사베이)

다양한 셀프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해 자취방 및 원룸을 손상 없이 감각적으로 꾸미고 싶다면 핀과 점토를 주목하자.

핀과 점토의 경우 못으로 벽을 손상 시킬 일 없이 액자나 시계 등을 걸어 자취방 셀프 인테리어 시 사용하기 편리하다.

이로서 나만의 소중한 공간을 손상하지 않은 채로 깨끗하고 매끄럽게 집안을 꾸밀 수 있다.

이에 자취방 인테리어 시 이 제품을 이용해 못 자국 없이 자취방 꾸미기를 마음껏 해보자.

권나예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