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대명그룹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솔로 위해 비발디 스키 할인권 제공"
박태호 기자
수정일 2018-01-30 20:00
등록일 2018-01-30 17:40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2018 무술년 새해를 맞이해 솔로 싱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할인권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이 솔로에게 쏜다!' 이벤트는 '2018년 근하신년, 결혼신년' 이라는 타이틀 아래 솔로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리프트 40%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결혼을 희망하는 성인 미혼, 재혼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신청 페이지에서 응모, 대명위드원 커플매니저가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직접 발송해 준다.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 권성호 대표는 "대명위드원이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인 만큼, 결혼정보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그룹사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이벤트가 초혼 및 재혼정보회사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대명그룹의 레저, 결혼정보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미리 경험해보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솔로에게 쏜다' 이벤트 문의 및 결혼정보 가입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무료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명위드원은 대명그룹 30년 서비스 역량을 토대로 이성 간 만남, 주선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매주 커플매니저와 매칭매니저 간 미팅을 통해 회원 개개인의 성향 분석, 미팅 만족도 체크 등 결혼정보 이용 고객의 니즈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박태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