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디자인 모던가구 바이리네, KBS 드라마 '저글러스' 가구 협찬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1-02 13:47
등록일 2018-01-02 13:47

디자인 모던가구 브랜드 '바이리네'가 KBS 월화드라마 '저글러스'에 인테리어 가구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저글러스'는 신이 내린 처세술과 친화력으로 프로서포터 인생을 살아온 여자와 타인의 관심과 관계를 전면 거부하는 철벽형 남자가 비서와 보스로 만나 펼치는 관계역전 로맨스 드라마다.

바이리네는 극중 황보 율 (배우 이원근 분)이 거주하는 집의 거실과 침실에 소파 및 테이블, 침대 등을 협찬했다. 황보 율의 거실에는 마인 패브릭소파, 스툴, 세인트 마블 테이블을 배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젊은 재벌의 공간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침실에 협찬된 '아델 패브릭 침대'는 곡선 라인의 헤드보드 디자인이 특징으로 침대 프레임을 감싸는 이태리 패브릭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특징인 제품이다.

바이리네 관계자는 "가구는 드라마 캐릭터의 성격과 이미지가 효과적으로 표현될 수 있는 중요 요소 인만큼 캐릭터와 극 구성을 고려하여 가구를 선별, 배치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이리네는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모던 리빙 브랜드로 방송에 협찬된 가구는 판교점, 양산점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